Special Offers

    DMC타워웨딩 소식

    DMC News

    DMC타워웨딩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마포 DMC타워 웨딩홀, 그랜드볼룸홀·라피네홀 리뉴얼 완료 화제
    DMC타워웨딩
    작성일2019.11.05 00:00
    조회수991
    서울 마포웨딩홀 'DMC타워웨딩홀'이 리뉴얼을 단행하며 선진 웨딩 문화 패러다임 정립에 본격 나선다.

    DMC타워웨딩홀은 최근 2층 그랜드볼룸홀과 3층 라피네홀의 리뉴얼 과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특히 차세대 웨딩 문화 트렌드에 부합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갖춰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2층 그랜드볼룸홀은 베이직한 호텔 예식 분위기의 웨딩홀 인테리어가 두드러진다. 무엇보다 높은 층고에 잘 어울리는 오브제와 풍성해진 생화버진로드로 변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3층 라피네홀은 하우스 웨딩의 느낌으로 변신을 도모했다. 화이트톤의 우아함, 생화버진로드와 오브제 예식의 분위기가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다는 평가다.

    눈에 띄는 점은 웨딩홀 입구다. 각 2, 3층 웨딩홀 입구에 타 웨딩홀과 차별화 되는 커다란 규모의 포토테이블이 구축됐다. 해당 포토테이블은 다양한 생화와 액자, 고급스러운 장식 등에 의해 꾸며져 하객 인기 포토존으로 각광 받고 있다.

    탁월한 교통 환경은 DMC타워웨딩홀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다. 서울의 중심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 위치한 가운데 세 개의 지하철 노선이 정차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지하철역이 웨딩홀과 바로 연결되어 편리하다.

    DMC타워웨딩홀 관계자는 "신랑, 신부의 품격에 맞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리뉴얼을 단행하여 하나 뿐인 결혼식의 의미를 더욱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인테리어와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DMC타워웨딩홀 2020년 상반기 리뉴얼 오픈 이벤트 관련 그랜드블룸홀, 라피네홀 이용 예약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DMC타워웨딩은 핵심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